본문 바로가기

ICC&BICOF만화이야기

신나는 DICU 코스프레 페스티벌 관람기, 만화도 보고 공연도 감상하고♬

지난 8월 1일(토)~2일(일) 열린 제12회 DICU코스프레 축제 관람기 2탄입니다.

이번 DICU(디쿠) 페스티벌은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렸어요.



대전국제만화영상전(DICACO) 전시가 함께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멋진 그림들이 한가득이었지요!!(+_+) 이 나무꾼과 선녀는 천지창조 패러디네요. 재미있습니다.


여긴 아마추어 만화산업전이예요.
정말 많은 부스가 있었어요. 구경하는 사람들도 참 많았답니다.







코스프레 소품들도 함께 판매되네요 'ㅂ')!!! 저도 한번 차보고 싶은데.. 수갑도 있군요 ^^;;





별의별 소품이 참 많네요.



여긴 건담도 팔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2009 e스포츠한밭대전이 열리고 있었어요.
피파와 스페셜포스 경기가 벌여졌지요. ㅎㅎ



다들 경기에 참여하기 위해 줄을 서 있네요.



독립애니메이션 상영과 함께 크로스트앙상블 초청공연이 준비되어 클래식과 만화영화 주제가 연주도 들었습니다.


다들 즐거운 표정이네요. (모두들 다 코스튬플레이어들 ㅋㅋ)




여기저기에 코스튬플레이어가 돌아다니고 있었어요. (재미있죠?^^)


만화축제는 계속됩니다~
제12회 부천국제만화축제 (BICOF2009)와 함께해요.

특히 이번 BICOF2009에서는 DICU와 함께 연계하여 코스프레 최강자 대회를 개최한답니다.
코스프레 최강자 대회도 구경하고 축제 즐기러 오세요.

제12회 부천국제만화축제 BICOF2009!!

2009년 9월 23일(수)~27일(일)
, 5일간 한국만화영상진흥원에서 열립니다.

BICOF2009 홈페이지 가기
한국만화영상진흥원 홈페이지 가기

그리고 또 하나!!

이번 BICOF2009에서 열리는 '코스프레 최강자 전'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전신청을 하시면 된답니다!!
8월 말부터 BICOF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신청을 하시면 된답니다. (아직은 안되요~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0^*)


그럼 이상 BICOF 통신이었어요.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