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CC&BICOF만화이야기

'정열맨'부터 '수학의 정석'까지 코스프레의 현장 속으로

지난 8월1일(토)부터 2일(일)까지 열린 제12회 DICU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먼저 DICU페스티벌 출장기를 소개하기 이전에,
멋진 코스튬플레이어들의 모습을 먼저 소개할게요.



사진 찍을 땐 멋진 포즈도 보여주시는+_+



어딜 가나 코스프레가 잔뜩 ^^



왼쪽은 데스노트의 L이네요.





수학의 정석 코스프레는 정말...
마음을 따스하게 하는 코스프레였습니다. (-_ㅜ) 님 짱이심....



앙증맞은 캐릭터.
대회 이벤트 내내 우리를 즐겁게 해주었는데, 부끄러운 척 하고 있네요.
안은 '소녀'분이 들어가 계시다고 합니다.



이거 만화 제목이 뭐더라 >_<..무 코스프레입니다. (아직 못 봤는데 ㅇㅅㅇ 재밋을거 같아요)


토끼소녀가 열심히 동인지를 읽고 있습니다. ㅎㅎ
그 옆에는 분홍머리 분이 보이시네요. ㅋㅋ



정열맨을 만나 너무 반가웠는데, 이런 멋진 포즈도 취해주셨답니다. ^^*



다들 무척 귀여워요. ㅠ_ㅠ



대회에 나온 원피스 흰수염해적단의 간호해적단입니다.

모두 보고 싶으시죠?
이번 BICOF2009에서는 DICU와 함께 연계하여 코스프레 최강자 대회를 개최한답니다. ㅎㅎ
코스프레 최강자 대회도 구경하고 축제 즐기러 오세요.

제12회 부천국제만화축제 BICOF2009!!

2009년 9월 23일(수)~27일(일)
, 5일간 한국만화영상진흥원에서 열립니다.

BICOF2009 홈페이지 가기
한국만화영상진흥원 홈페이지 가기

그리고 또 하나!!

이번 BICOF2009에서 열리는 '코스프레 최강자 전'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전신청을 하시면 된답니다!!
8월 말부터 BICOF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신청을 하시면 된답니다. (아직은 안되요~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