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CC&BICOF정보/... etc

비오는날엔 커피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몇일 더위를 씻어내듯 비가오네요~
비오는 날이 더욱 좋은 이유는..
비에 어울리는
음악을 듣기에 좋기 때문인것 같아요..
비에 어울리는 음악은
비오는날에 듣는것이 제맛!!(당연한말을^^;;;)
요기에 커피한잔이 빠지면 서운하죠
커피향이 더욱 맛있는
원두커피를 커피메이커 없이
사무실에서 마시는 비법(?)을
공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뜨꺼운물로 컵을 데워주는것이 포인트!!
그러면 커피가 오래오래 따뜻하답니다.
컵에 여과지를 씌우고
원두커피를 두스푼 넣은후
뜨거운 물을 천천히~ 부어줍니다..
물이 다 내려가면
여과지를 살짝 버려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분업↑을 위해 설탕을 약간 타서
저어주면 끝~!!
아주 간단하죠??



!
이렇게 쉬움에도 불구하고..
1.여과지가 컵속으로 푹~하고 빠질수 있으니 조심..
2. 뜨거운 물을 따로 가져와야 함
3. 내린 커피와 여과지를 바로바로 버려야 하는
여러가지?? 번거로움 때문에...
저희(with 운영자100)는 돈을모아
커피메이커를 샀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청소의 번거로움 때문에
매일 이용은 안한답니다 ㅍㅎㅎㅎㅎㅎ
교훈:세상에 쉬운일은 없다.
손하나 까딱하면 다되는 세상을
기다리며...
게으름 지수 100을향해 달려가는
코드빠진소녀였습니다..

Q:당신의 게으름 지수는??
물을 마시고 싶다. 당신이라면??
1. 냉장고로 가서 컵에 따라마신다.
2. 누가지나갈때까지 기다렸다가 물을 가져오라고 시킨다.
3. 물을 마시는 상상을 하며 만족해한다.
4. 최면을 건다 "나는 목이 마르지않다~~" 라고..


마지막으로!! 비오는날 듣기 좋은 음악을
추천해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