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CC&BICOF즐기기

BICOF2009 자원활동가 티셔츠를 공개합니다.

신난다!! 드디어~
BICOF2009의 자원활동가 티셔츠가 왔어요!! 왔어!!




짜잔~!!



너무 예쁜 티셔츠! 디자인은 '쌈지'에서 협찬해주었답니다. +0+ 쌈지티셔츠예요!!



쌈지스타일의 BICOF 티셔츠 탄생!!
웬만한 일반 의류매장에서 구입한 제품보다 높은 퀄리티의 디자인으로 외출복으로도 손색이 없겠네요!! +_+)b




그리고 이것은 다른 자원활동가 티셔츠랍니다.!!(+ㅁ+)b



검은색 바탕에 요즘 유행하는 은박 글씨 (이걸 정확히 뭐라고 하나요? ㅇ>-<) 로 BICOF2009를 새겼네요.
개막식 컨셉과 맞추기 위해 특별히 유명 디자이너의 조언을 받아 제작한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자원활동가 티셔츠는 이렇게 두벌이 있어요 ^_^)v~


BICOF사무국의 피팅모델 손XX군에게 시범으로 입혀봤는데, 초특급 간지가 나는군요 (ㅋㅋㅋㅋㅋ)

호련도 입어봤었는데 여자가 입어도 굉장히 예뻤답니다 ^0^)/ 칭찬받았어요.



이 티셔츠들은 퀄리티가 높게 제작되어 이번 BICOF2009 축제에서 구입 가능하시도록 배려하고 있어요.
티셔츠가 마음에 드시는 분은 축제때 오세요. (단 한정 수량으로 조기마감될 예정입니다.)